오늘 날씨가 좀 풀리긴 했는데 해가 지고나면 다시 추워지네요그래도 소유님 음악 자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번 활동 하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구요언제나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잠도 잘 주무시구요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