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소유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안걸리게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구요
    공식적인 활동이 끝나셔서 많이 보지는 못하지만요 티비로는요 언제나 좋은 노래 불러주셔서 고맙구요
    소유님을 많이 사랑하는 팬으로써 언제나 좋은 음악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