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전에 목감기가 심하게 걸렸어요 저는 다행히 지난주 금요일부터 감기 기운이 떨어져서 조금은 좋아졌어요휴 감기 한번 걸려서 고생을 심하게 한기억이나네요 사랑하는 소유님 소유님도 감기 조심하시구요항상 옷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식사도 잘 챙겨드세요 즐거운 연말 보내시구요 언제나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8.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