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랑하는 소유님께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
    올한해에도 소유님이 바라는 모든 소망 다 이루시길 바랄께요
    솔로가수로 활동하시면서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비활동기이지만 맛난 음식도 드시면서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잠은 잘 주무시는지 모르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