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소유님께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올한해에도 소유님이 바라는 모든 소망 다 이루시길 바랄께요 솔로가수로 활동하시면서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비활동기이지만 맛난 음식도 드시면서 컨디션 관리잘하시구요 잠은 잘 주무시는지 모르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1.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