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명절연휴 잘 보냈는지 모르겠네요 소유님도
    추운 겨울이 곧 지나가고 입춘이 지나서 이제 봄이 오겠네요
    아직까지 미세먼지가 많아요 마스크 꼭 착용하시구요 식사는 영양가 있는 걸로 잘 챙겨 드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2.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