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소유님 최근에 까페에 올라온 소유님 사진 너무 이쁘고 아름답게 사진 잘 나왔네요일교차가 심해서 감기 걸리기 쉬운데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1주일정도 저도 약을 먹고 나니 감기가 이젠 다나았네요 언제나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하구요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3.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