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소유님께 아침에는 따뜻하지만 저녁에는 조금 찬바람이 부네요 일교차가 조끔식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까페에 올라오는 소유님 사진은 잘 보고 있구요운동도 규칙적으로 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컨디션 관리 잘 하시구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4.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