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에 나온 콜라보 음원 노래가 너무 애절하고 좋네요 지금까지 다른가수들과 콜라보레이션 한 음원중에서 제일 좋았던 것 같네요 소유님 목소리가 애절하면서도 감정표현을 잘 나타낸 것 같아요 뮤직비디오도 잘 만든것 같아요
    비오면 듣기 좋을 노래인듯 싶네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5.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