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는 날씨가 조금씩 덥네요 무더위도 이번달만 지나면 시원해질것 같아요물도 많이 드시구요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항상 응원하고 있구요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해요방콕이라는 노래도 너무 좋아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8.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