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더콜2 파이널 무대에서 보여주신 소유님의 공연 퍼포먼스가 아직도 저의 머리속에 남아 있는 것 같아요
    무대도 멋있었구요 최종무대라 그런지 카세트 테이프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더콜 2에서 소유님이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했어요 낮에는 덥지만 저녁이 되면서 일교차 차이가 많이 나네요
    컨디션 관리 잘하시구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19.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