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미세먼지가 너무 심하네요 어제부터요 미세먼지로 인해서 목이 아플수도 있어요 마스크 착용하고 다니시구요
    곧 있으면 설날연휴네요 설날연휴 잘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