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너무 심하네요 어제부터요 미세먼지로 인해서 목이 아플수도 있어요 마스크 착용하고 다니시구요곧 있으면 설날연휴네요 설날연휴 잘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