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눈이많이 내렸어요 길이 많이 미끄럽네요 소유님 최근에 찍은화보사진도 너무 이쁘고 아름답게 잘 나왔어요
    소유님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구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그룹활동하실때보다 노래실력이 더느신것같아요
    컨티션관리 잘하시구요 길에서란노래 너무 좋아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