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바이러스 확산자가 너무 많이 나오네요 질병관리본부나 청와대가 초기대응은 잘했는데 요즘은 밖에 외출하거나사람들 많이 있는곳은 잘 안가게 되네요 당분간은 마스크쓰고 손소독도 잘하면서 사태를 지켜봐야될것 같아요소유님은 아픈데 없으시죠 마스크쓰고 다니시구요 많이 보고싶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니까요 저는시스타멤버중에서소유님이 제일 좋아요 몸관리 잘하시구요 그럼 이만 줄일께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