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신종바이러스 사태가 매우 심각하네요 공공도서관도 당분간 휴관한다고 하네요 당분간은 마스크 쓰고 다니면서 사람 많은 곳은 피해야 될것 같아요 소유님도 조심하시구요 마스크쓰고 다니시구요 몸아프신데는 없죠 먹는거 잘 챙겨드시구요또글남길께요 10일정도가 고비라고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뉴스보면서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같아요 소유님 많이 사랑하구요 몸조심하시구요 건강히 잘 지내시구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