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코로나 신종바이러스 사태가 매우 심각하네요 공공도서관도 당분간 휴관한다고 하네요 당분간은 마스크 쓰고 다니면서 사람 많은 곳은 피해야 될것 같아요 소유님도 조심하시구요 마스크쓰고 다니시구요 몸아프신데는 없죠 먹는거 잘 챙겨드시구요
    또글남길께요 10일정도가 고비라고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뉴스보면서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같아요 소유님 많이 사랑하구요 몸조심하시구요 건강히 잘 지내시구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