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신종바이러스 사태가 매우 심각하네요 제가 사는 용인지역에도 확진자가 2명이나 나왔다고 하네요 코로나 바이러스사태가 빨리 소멸되었으면 좋겠네요 대구경북지역 확실히 방역차단하고 더이상 확산 안되게 정부나 질병관리본부에서 차단 잘해주길 바라고 있어요 사랑하는 소유님도 마스크 쓰고 다니시구요 당분간은 조심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