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신종바이러스 사태 확진자가 많이 나오네요 질병관리본부에서 대구지역 방역은 잘하고 있는데 빨리 코로나 바이러스가 소멸되었으면 좋겠어요 소유님 마스크 쓰고 다니시구요 많이 보고싶네요 항상 건강하시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당분간은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3.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