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코로나 신종바이러스 사태 확진자가 많이 나오네요 질병관리본부에서 대구지역 방역은 잘하고 있는데 빨리 코로나 바이러스
    가 소멸되었으면 좋겠어요 소유님 마스크 쓰고 다니시구요 많이 보고싶네요 항상 건강하시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당분간은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3.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