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확진자가 많이 나오네요 제가 생각할때는 장기간으로 가는게 아닌지모르겠어요 당분간은 마스크쓰고 다니시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 소유님도 마스크 쓰고 다니시구요 마인드 컨트롤도 잘하시구요하트시그널 2편에 소유님 출연하실때가 좋았는데 이펀 하트시그널 3편은 소유님 이름이 없네요 진행자명단에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에 많이 나와서 자주 보길 바랄께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할께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3.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