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씨스타멤버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소유님입니다. 소유님은 홀로서기를 잘해서 솔로로도 활동 잘하시구 있구요
    코로나 사태가 언제소멸될지는 모르겠어요 당분간은 마스크 쓰고 다니면서 상황을 지켜봐야 될것 같아요
    하고싶은 말이 많은데 어떻게 대화를 시작해야 할지 저의 바램은 저를 비롯한 팬들을 위해서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시면
    좋겠어요 그룹활동하실때보다 목이 많이 아프신건아니죠 노래를 부르는 가수는 목보호를 잘 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오늘 하루도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