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하는 소유님께 소유님도 잘지내고 계시죠? 저는 3월 10일부터 3월12일까지 양재역에 있는 강남직업전문학교라는
곳에서 하루 8시간씩 3일간 일반경비원신임 이수교육을 받고 왔어요 오늘 오후에 평가시험을 보았는데 시험문제가 강의했던 내용에서 출제가 되서 차분하게 평가시험 잘 보았구요 운이좋아서 합격해서 오늘 오후에 강의하시는 강사님께 교육이수증을 받았어요 소유님이 응원해주셔서 시험도 잘 보고 마음도편하네요 사랑하는소유님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