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하는 소유님께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되고 있네요 사람이 많이 모이는곳으로 외출을 잘 안하고 있어요 그래서 조금은 답답하네요 빨리 코로나 사태가 소멸되었으면 좋겠어요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많이 혼란한데 이런 시기일수록 잘 먹고 잘자고 잘쉬는게 몸의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저는 소유님이 불러주신 노래 다 좋아요 항상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시구요 소유님이 불러주신 노래중에서는 we found love, shut up let me go
이 두곡의 노래를 제일 좋아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