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소유님께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가 될수 있을것 같아요 요즘은 뉴스로 자주 코로나 사태 체크하긴 하는데당분간 마스크 쓰고 다니시구요 사랑하는 소유님도 먹는거 잘 챙겨드시구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3.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