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마스크 대란이라 그런지 평일에는 마스크 구매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오늘은 주말이라 오전 11시에 동네약국에 갔는데
    이미 판매가 다되서 오후 2시 판매시작하기 10분전인 오후 1시 50분에 가서 마스크 2장 구매하고 왔어요 가격은 2장에
    300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사랑하는 소유님 소유님 동영상 잘 보고 있어요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될수 도 있지만
    그래도 소유님도 외출하실때 마스크 꼭 쓰고 다니시구요 마스크는 습기가 많이 차면 바로바로 교체해주는게 좋을것같아요
    일주일에 2장이면 일주일정도 버틸수 있을 것 같아요 건강 잘 챙기시구요 즐거운 토요일 오후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3.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