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소유님께 오늘 소유기 동영상 잘 보았어요 먹방 프로그램이지만 그래도 냉면에 삼겹살 저도 먹고 싶네요코로나 사태가 장기화가 될 것 같아요 소유님이 유튜브 개설하시고 나서 좋은점은 소유님의 일상을 공유할수 있다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다이어트는 안하셔도 될것 같은데 제생각에는 지금도 많이 마르신 체형이라 아무튼 무리하게 다이어트하지 마시구요 오늘이 금요일이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4.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