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낮부터 비가 많이 내리고 있어요 사랑하는 소유님 소유님 동영상은 시간 날때마다 잘 보고 있구요
    코로나 사태도 오래가네요 백신이 개발되면 조금 좋아지겠죠 일상생활이 가능할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비 오는 날인데 집에서 맛있는 음식도 요리해서 드시구요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4.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