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부터 비가 많이 내리고 있어요 사랑하는 소유님 소유님 동영상은 시간 날때마다 잘 보고 있구요코로나 사태도 오래가네요 백신이 개발되면 조금 좋아지겠죠 일상생활이 가능할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비 오는 날인데 집에서 맛있는 음식도 요리해서 드시구요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4.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