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소유님께 이번신곡 gotta go 노래 들어보았는데 노래가 너무 좋아요 고생하셨구요 댄스음악이라 그런지노래를 들을수록 다시 듣고 싶어지도록 중독성이 있는것 같아요 한마디로 말하자면 너무 좋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