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회적거리두기가 2단계로 완화되었네요 오랜만에 피시방에 와서 글남기네요 아직까지는 그래도 코로나 확진자가 크게줄어
    들지 않아서요 되도록 조심을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가을하늘이 조금은 시원하지만 쌀쌀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소유님도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9.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