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거리두기가 2단계로 완화되었네요 오랜만에 피시방에 와서 글남기네요 아직까지는 그래도 코로나 확진자가 크게줄어들지 않아서요 되도록 조심을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가을하늘이 조금은 시원하지만 쌀쌀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소유님도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09.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