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소유님 추석연휴 잘 보내시는지 모르겠어요 ? 이번 솔로활동이 너무 빨리 끝나서 조금은 아쉽지만 가라고 노래 너무 좋아요 저는요 항상 건강하시고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10.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