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조금 포근했지만 저녁에는다시 추워지네요 항상 건강하게 잘 지내시구요 소유기도 매번 잘 보고 있어요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1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