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제는 겨울인게 느껴질정도로 바람이 많이 차네요 거리두기 단계도 2단계로 강화될듯 하네요 코로나 사태가 너무 길어져서 많이 힘든 시기인데 빨리 안정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