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부터 수도권지역 거리두기 2.5 단계로 올라가네요 28일까지 시행한다고 하는데 조금은 코로나 확진자가 줄어들었으면 좋겠네요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1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