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인데 코로나가 장기화되서 많이 답답하긴 하네요 당분간은 좀 힘든시기일듯 하지만 그래도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먹는거 잘챙겨드시구요소유님이 불러준 크리스마스노래 잘 들었구요 노래 너무 좋아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0.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