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연장되었네요 2월 14일까지 코로나가 장기화되서 많이 답답하고 힘든시기이지만 빨리 조금이나마 코로나가 소멸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담덕 작성시간 21.0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