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앨범

조령산 후기

작성자까치머리(조길구)|작성시간26.06.07|조회수39 목록 댓글 3

조령산 산행에 참석해주신
회원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통 | 작성시간 26.06.07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보라(강은숙☆) | 작성시간 26.06.07 지기님 지난주.특별산행에 이어 다시 정기산행
    수고많으셨습니다
    너무 멋있는곳이 많아
    계속 사진찍어달라
    귀찮게 해서 죄송~~
    제 사진 디따많아요
    ㅎㅎ
    조령산
    오래도록 가슴에남을듯요
  • 작성자목련(전연순) | 작성시간 26.06.08 예쁜 사진 고맙습니다. 지기님
    사진으로 다시봐도 너무너무 멋진곳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거 같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