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령산 후기 작성자까치머리(조길구)|작성시간26.06.07|조회수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령산 산행에 참석해주신회원 여러분 모두수고하셨습니다..덕분에 좋은 추억 많이만들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통 | 작성시간 26.06.07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보라(강은숙☆) | 작성시간 26.06.07 지기님 지난주.특별산행에 이어 다시 정기산행 수고많으셨습니다너무 멋있는곳이 많아계속 사진찍어달라귀찮게 해서 죄송~~제 사진 디따많아요ㅎㅎ조령산오래도록 가슴에남을듯요 작성자목련(전연순) | 작성시간 26.06.08 예쁜 사진 고맙습니다. 지기님사진으로 다시봐도 너무너무 멋진곳오래도록 기억에 남을거 같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