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앨범

조령산 산행 후기 투

작성자까치머리(조길구)|작성시간26.06.07|조회수47 목록 댓글 2

즐감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강은숙☆) | 작성시간 26.06.07 지기님 수고하셨습니다
    사진 이쁘게 멋있게 찍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조령산
    최고였습니다
    날씨도살랑살랑시원한 바람이 불어주고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목련(전연순) | 작성시간 26.06.08 산도타고 바위도타고 밧줄도타고
    다시보니 또가고 싶은곳이네요
    사진찍느라 수고많으셨어요. 울 지기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