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자대표회의 소집 공고(2026.06.19)

작성자입암6주공|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당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동별대표자들께서는 전원 참석하여 주시고,
아래의 안건에 대하여 의견이 있거나 참관을 원하시는 분들은 관리사무소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 시 : 2026. 6. 26.(금) 오후 7시30분
2. 장 소 : 입주자대표회의실
3. 회의안건
    제1호 의안 : 외부회계감사 결과 보고의 건

    제2호 의안 : 장기수선충당금 사용계획서 승인의 건

    제3호 의안 : 기타 토의사항

                       1. 베란다 태양광 보급사업 의향 여부

                       2. 현대자동차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2026. 6.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