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과 인연

작성자바라밀|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0

만남과 인연

해월/바라밀

만남과 인연이
잘 조화된 사람은
인생이 참 아름답습니다.

만남에 대한 책임은 하늘에 있고
관계에 대한 책임은 사람에게 있습니다.

좋은 관계는 저절로
만들어지질 않습니다.

서로가 노력 하고 애쓰며
좋은 관계를 맺으려고 노력 해야만이
비로소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하늘이 알게되고 대지가 촉촉히 젖음에서
계속적인 인연이 된다면 그것은
결국 필연이 됩니다.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만남을 헛되이 여기지 않습니다.

인연은 때로는 자신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만남은  다시금 이어주는 인연의
징검다리 역활을 해줍니다.

인연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가슴에 담게되면  필연은 자연히
따라오게 됩니다.

"인연"의 소중함을 가슴에 깊숙히 담습니다.


새록새록 정겨움이 가득
묻어나는 우리 회원님들~

어제는 비가 제법 내려서
가뭄해소에 큰 도움을 주었으리라 봅니다.

해밝은  미소와 함께 오늘 하루도
기쁨으로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