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토요일 아침입니다 반갑게 시원하게 내려주고있죠ㅡ주말의 시작이라는 사실만으로 마음을 가볍게 느끼고 편안한 하루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효시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효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늘 초대하시나봐요?
비오는데~~
부모님 가족들은 좀더 친근감이 가는듯 저희도 외갓집 친척들이 무지 생각 많이 해주는 이모님들이 계세요ㅡ
가끔 문안 전화 드리면 딸처럼대해 주시죠~~
노랑풍선님 솜씨발휘해서 즐겁게 해드리고 맛난것도 많이 해드리세요~~♡ -
작성자바라밀 작성시간 26.06.20
새벽의 여명이 밝아왔습니다,
가뭄을 해소하는 단비가 내리고 있음에서
오는 25일 경 수도권부터 서서히 장마가
시작할 예정이라 합니다,
어제는 태극전사들의 분발에도 불구하고
1-0으로 분패했습니다,
아직 한 번의 기회가 남아 있음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굳게 믿습니다,
오늘 하루도 기쁨으로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효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ㅡ축구 얘기하면 다들 아쉽다고~~들 하죠
한번남은 게임엔 아마도 좋은소식 줄 것이라 생각됩니다---- -
작성자하루별 작성시간 26.06.20 비가 한바탕 강하게 내린후 그치면 좋겠어요.
강아지 산책 나가야는데... -
답댓글 작성자효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좀와야되요~~
그리고ㅡ거리에 쓰레기.먼지도 많아요
비가 쓸어가서 거리가 깨끗해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