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예 동호회

선인장이~

작성자바이올랫|작성시간26.06.19|조회수73 목록 댓글 7

예쁘거나 화려한 꽃은 아니지만
꽃대를 길게 올려서
해 마다 꽃을 피우는데,

올 해는 꽃 필 시기가 지났건만
꽃 피울 생각도 않는
*자보*라고 해요.


본연의 색은 붉은색이라
홍채각이라 하는데

베란다 일조권이 부족하여
곱던 붉은색은 사라져 버리고

홍채각이 아닌
청채각 모습으로 자라고 있으니

홍채각이라 해야 될지?

청채각이라 해야 할지?

아리달송합니다만
건강하게 자라고 있기에
구경시켜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상화꽃 | 작성시간 26.06.20 아름다운 60대 이곳에 원예 동호회방도 있나보네요 배움도 되는지요
    화분꽃 키우는덴 물만 잘주면 잘 자라한다는데 ..
    울 작은딸 하는말 엄마한테 화분 오면 저승가는
    화분이 된다 구경만 하고 사지말라 말리네요
    사서 키우고 싶은데 ......
  • 답댓글 작성자바이올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식물이 자라는데는
    햇볕.. 바람.. 물이
    적절해야 하는데

    남동향인 베란다이기에
    햇볕은 부족하고
    통풍은 제대로 되지를 않는 환경이라
    관심과는 달리
    흡족하게 자라지를 않아
    늘 아쉬운 마음이랍니다

    햇볕과 바람이
    여의치 않는 환경이기에
    물은 최대한
    아껴가며 관리하고 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자주오세요
    키우시는
    꽃자랑도 하시고
    나도
    내손에오면 꽃들이
    맥을 못추네요 ㅡㅋㄷ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0
    인장이도 잘 키우시고
    다육이도
    대단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이올랫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관심을 갖고 키우기는 하지만
    생각대로 자라주질 않아서
    별 재미가 없어요.

    그래서
    정리를 해 버리고
    싶을 때도 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