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 백합
애기원츄리
산수국
능소화
단지 정문 언덕위에
늘어지게 핀 능소화
갑자기 활짝폇네요
딱새 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대현 작성시간 26.06.23 new
햇빛이 너무 강해 그늘을 찾게
되는 날 또는 반가운 여름 비에 마음이
시원해지는 날엔 괜히 누군가 하나쯤
생각나요. 처음부터 말이 잘
통하고 굳이 애쓰지 않아도 편했던
사람.그런 사람 많지 않잖아요.
말은 별로 없는데 같이 있으면
있으면 괜찮아\지는 사람이 있어요
고은작품에 머물다갑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와 ㅡ
봄에 출사 따라나섯던
중랑천. 장미원
부천시청 능소화
출사에서 뵐수있어
기쁩니다
-
작성자봉봉 작성시간 26.06.23 new
소엽 선배님
뵙고 싶네요
정성을담아 올려주신
예쁜꽃보면서 여유로운시간을
뷰가좋은 카페에서
보내고있어요~~
행복 up
저도 임플란트 해야되는데 무서워서 가지도 못하고 걱정만하고 있어요. ㅠ
항상 웃는날 되시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조심하세요❤️ -
작성자송이 작성시간 26.06.23 new
역시 작가님 솜씨에
기절할듯 해요
늘~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