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미도
영종도
송도 센트럴파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로길 작성시간 26.06.19 알찬 투어를 했네요
아름다운 작품에 빠져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80년도에 그곳으로
영감이 발령받아
애들 다 키우고 나왔기에
암만 변했어도
길은 그대로라
한바퀴 돌며 추억을
더듬었지요 -
작성자동글 작성시간 26.06.21 new
아이들 와서 분답게
지내다가 들어와 보니
이리 멋진 기행 사진이~~^
역쉬 소엽언니는 작가
수준입니다~~^
예전에 큰 딸아이 인천
살 때 다 가본 곳이지만
다시 보니.새롭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3 new
아 ㅡ
큰따님이 인천에
인천이 살기 좋아요
그때 그곳에서
만난 친구들
지금도 잘 지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