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이여
66세 노인대학 졸업
제주도에 가서 담은 사진
이때만해도 참 괜찬았지요?
그 시절 그리워라 ㅎㅎ
방에 불 지피고 갑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민들래 전화는 있는데
무상초는 몰라요
그때 폰이 있었나요?
최고는 아니고 민들래와 친해서
열손가락 않에 들었지요ㅎㅎ -
작성자춘천드래곤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 멋쪄요!
그러니까 18년 전인가요?
그때나 지금이나 별로 달라진 게 없어요.
워낙 관리를 잘 해 오셧으니까 ~
지금처럼 운동 열심히 하시고 즐겁게 사시면 됩니다.
앞으로 백년 이상 걱정 없어요 화이팅!
-
작성자달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은소 작성시간 26.06.22 new
이때는 인제 에어로빅 선수들 데리고다니시느라 애쓰셨지요
지금은 조용히 서예에 그림까지 하시니 머든것을 다 가추신 분이지요
늘 존경스럽습니다드래곤 선배님 말씀처럼 백년은 훨신 넘으실겁니다. -
작성자달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과찬에 말씀 이십니다
즐겁게 열심이는 살았어요
그래서 내인생 마감 한다 해도
후회는 업습니다
항상 남편과 아들 한테 감사한 마음으로 삽니다
잘 바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