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지역방

백마 탄 공주님 !

작성자달나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97 목록 댓글 9

옛날이여

         

            66세 노인대학 졸업 

           제주도에 가서 담은 사진

           이때만해도 참 괜찬았지요?

            그 시절 그리워라 ㅎㅎ

            방에 불 지피고 갑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민들래 전화는 있는데
    무상초는 몰라요
    그때 폰이 있었나요?
    최고는 아니고 민들래와 친해서
    열손가락 않에 들었지요ㅎㅎ
  • 작성자춘천드래곤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 멋쪄요!
    그러니까 18년 전인가요?
    그때나 지금이나 별로 달라진 게 없어요.
    워낙 관리를 잘 해 오셧으니까 ~
    지금처럼 운동 열심히 하시고 즐겁게 사시면 됩니다.
    앞으로 백년 이상 걱정 없어요 화이팅!
  • 작성자달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은소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때는 인제 에어로빅 선수들 데리고다니시느라 애쓰셨지요
    지금은 조용히 서예에 그림까지 하시니 머든것을 다 가추신 분이지요
    늘 존경스럽습니다드래곤 선배님 말씀처럼 백년은 훨신 넘으실겁니다.
  • 작성자달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과찬에 말씀 이십니다
    즐겁게 열심이는 살았어요
    그래서 내인생 마감 한다 해도
    후회는 업습니다
    항상 남편과 아들 한테 감사한 마음으로 삽니다
    잘 바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