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지역방

아침인사ㅡ우리는 마음의 친구

작성자은소|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6

 

카페에서 좋은 사람을 알게 된다는 것은

너무나 기분 좋은 일이다.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삶을 느낄 수 있는 마음이 통하는 사람

그런 사람을 안다는 것이 즐거운 일이다.

 

매일 보이다가 하루 안보일 때 면

사람의 안부가 궁금해지고

신상에 무슨 일이라도 생겼는지,

 

염려하는 마음이 일어난다면

그 마음에는 좋은 사람으로

각인되어 있기 때문이다.

뭐. 특별히 주는 것은 없어도

받는 것 또한 없다 할지라도

안부가 궁금해지고,

 

무엇을 하고 있을까.

머리에 떠오르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은 좋은 친구로

마음에 들어오고 있기 때문이다.

 

컴에 들어오면 카페에 들어오면

생각하는 사람의 글이

있다, 없다 찾아보는 마음.

 

혹여 그 사람을 마음에

두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한결같은 마음으로 함께 따뜻한 마음을 읽어주는 소엽님은 진국 ㅎㅎㅎㅎ
    늘 고마운마음 전합니다
  • 작성자달나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봉의산님이 많이 궁금 합니다
    아무리 불러도 대답 엎는 이름이여 ~~~ㅋㅋ
  • 답댓글 작성자은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봉의산님께서 삶이야기방 단골이시던 분이 그곳에서도 뵙지못하고있습니다
    톡을 보내드려도 ,,,,, 전화도 하곤했는데 강원방 모임에는 멀어지신것 같습니다
  • 작성자춘천드래곤 | 작성시간 26.06.23 new 카페란 남남끼리 만나 서로 정을 나누면서
    가족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가는 과정이라고 봅니다.
    보람있는 모임이 되기 위해서는 각자가 피붙이 같은
    따뜻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누구나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부단한 노력을 필요로 이끌어보려고 하지만 여러카페에 들락거리는 분들은 정해저있어
    함께 하기 어려운가 봅니다
    정모에 참석을 꼭해달라고 강요는 안하지만 못하면 못한다는 답변이라도 전해주는 예의가 필요한데.....
    이젠 앞으로 권하지도 안으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