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내기 가입 신청방

Re:가입 신청

작성자짱아2|작성시간26.06.05|조회수74 목록 댓글 2

어디로 가서 아이디를 변경 하는지 모르겠네요

아이디에 숫자가 들어가면 아예 초기부터 가입단계를 안 되게 해야지

가입 승인하고 수정을 해서 다시

가입을 하라고 하니,,,

탈퇴하고 다시 가입하려고 해도

방법 모르겠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마 | 작성시간 26.06.05 수정하시는 방법은요
    Pc로 카페에 들어가시면
    왼쪽 중간쯤에 조그맣게
    내정보라고 뜹니다
    그곳을 터치하면 조그만
    연필모양이 나오는데
    한번더 터치하고
    들어가셔서 닉네임찾아서
    그곳에서 수정하시면
    될겁니다 ~~^^

    * 아이디변경이 아니고
    닉네임 변경입니다
    카페마다 규칙이 조금씩
    다른데요.우리 카페는
    닉네임은 한글로만 하게
    되어 있습니다
  • 작성자리본 | 작성시간 26.06.05 선배님
    혹시불편하시면
    가까운 걷기모임에
    나가셔서 주최하시는분께 부탁하셔도 됩니다

    다음 시스템에서는
    모든카페에 닉네임을
    한글로만 가입이되는
    시스템이 없거든요

    조금불편하셔도
    위에 설마님께서
    설명하신데로
    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