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잘 부탁드립니다^^ 작성자해피니스|작성시간26.06.14|조회수7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잘 부탁드립니다꾸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마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요 해피니스님~산책하러 나왔다가 비를 만나 동네 하천 정자아래에서 비를 피하고 있습니다 ㅎ명품카페인 아름다운60대 카페에 잘 오셨습니다 정회원 등업되셨으니 띠방에 인사 나누시고 여러취미방이나 띠방정모에 참여하시면서 좋은분들과 즐거운 카페활동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 사시는곳 지역명을 알려주세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해피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서울 강동구에 살고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