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드립니다
작성자멜빵|작성시간26.06.14|조회수64
목록
남
1958/1/28 (68세)
서울시/답십리
안녕하세요
좋은길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마
|
작성시간
26.06.14
반갑습니다 멜빵님~
시니어들의 가장 바람직한
어울림의 활동무대인 저희
카페에 잘 오셨습니다
정회원 등업되셨으니
띠방에 인사 나누시고
여러취미방이나
띠방정모에 참여하시면
좋은분들이 오랜 친구처럼
반겨주실겁니다 ^~^
이미지 확대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