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내기 가입 신청방

가입 인사드립니다

작성자멜빵|작성시간26.06.14|조회수64 목록 댓글 1

남 

1958/1/28 (68세)

서울시/답십리

안녕하세요 

좋은길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마 | 작성시간 26.06.14 반갑습니다 멜빵님~
    시니어들의 가장 바람직한
    어울림의 활동무대인 저희
    카페에 잘 오셨습니다
    정회원 등업되셨으니
    띠방에 인사 나누시고
    여러취미방이나
    띠방정모에 참여하시면
    좋은분들이 오랜 친구처럼
    반겨주실겁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