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살고있는 아름답고 싶은 60대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본 작성시간 26.06.18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하고요
잘오셨어요 -
작성자가로등 작성시간 26.06.18 어서오세요
반갑게 환영합니다 -
작성자설마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관음성님~
오늘도 한낮이 무척 더웠는데
잘 보내셨겠지요
명품카페인 아름다운60대
카페에 잘 오셨습니다
정회원 등업되셨으니
띠방에 인사 나누시고
여러취미방이나
띠방정모에 참여하시면서
좋은분들과 즐거운
카페활동 하시길요 ^~^
이미지 확대
-
작성자관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반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해 강 작성시간 26.06.21 어서오세요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잘오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