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내기 가입 신청방

[[가입인사]]첫인사드립니다.

작성자관음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115 목록 댓글 5

부산에 살고있는 아름답고 싶은 60대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본 | 작성시간 26.06.18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하고요
    잘오셨어요
  • 작성자가로등 | 작성시간 26.06.18 어서오세요
    반갑게 환영합니다
  • 작성자설마 |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관음성님~
    오늘도 한낮이 무척 더웠는데
    잘 보내셨겠지요
    명품카페인 아름다운60대
    카페에 잘 오셨습니다
    정회원 등업되셨으니
    띠방에 인사 나누시고
    여러취미방이나
    띠방정모에 참여하시면서
    좋은분들과 즐거운
    카페활동 하시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관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반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해 강 | 작성시간 26.06.21 어서오세요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잘오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