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 작성자마초|작성시간26.06.23|조회수7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마 | 작성시간 26.06.23 new 환영합니다 마초님~한여름 날씨가 너무 너무 덥습니다.정회원 등업되셨으니 띠방에 인사 나누시고 여러취미방이나 띠방정모에 참여하시면 좋은분들이 오랜 친구처럼 반겨주실겁니다 ^~^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