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제 죽은이가 그토록 그리던 내일이
오늘 이기에,우리는 새로운 날
오늘을 맞이 할수 있는것에 큰 감사를 해야합니다.
감사의 하루를 시작하며
꼭 마음에 새겨야 할것은
내가 등을 돌리면 상대방 또한 마음을 돌려 버린다는 것과,
내가 은혜를 져버리면
상대방은 관심을 져버
린다는 것,
그리고 내가 배신하면 상대방은 아예 무시하는 태도로 맞서 버린다는 걸 명심해야 합니다
한번 맺은 인연은 소중하게 간직하여,
서로가
오래도록 필요한 사람으로 남겨두는 것이 좋으니까요.!!
어제,월드컵 경기 한국:멕시코와 예선전에서 우리한국이
꼭 이기길 간절히
소망 했었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우리국민 모두
다음 경기는
꼬~옥~ 꼭.꼭.꼭~!!
승리 기원을 더 간절하게 기도 해야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향기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
흐미~
칭찬은 고래도 춤을 추게 한다고 하던데 지는
왜이리
쑥스럴울까요~?
잘하는게 한가지도 없는데 잘한다고 칭찬을 해 주셔서 그런것 같습니다~
ㅎㅎ
암튼
잘 봐주셔서 감사 합니다. 꾸뻑~!!
그 말씀에 걸 맞도록 욜씸히 노력하여 친구님들 염려 걱정에 보답하는건 건강 잘 챙기며 사는것인듯 싶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행복주말되세여.^^
이미지 확대
-
작성자새보미. 작성시간 26.06.20 그래요
만나는 인연,,참 소중하지요
저는 늘 마음으로
만나는 사람마다,,선인,선연,선과(善因,善緣,善果)
되기를 기원하지요.
주위에 착한이 있으면 나도 착해지니요ㅎ
향기야 님,,
좋은 글 참 좋으네요.
마음으로 새기며~~~
글을 올리시는 님들 참 고마워요
서로 주고 받는 댓글에 정은 오고가고ㅎ
근디여 댓글에 답글까지 주면 더
댓글 달아주고 싶은 마음이 들지요..
진솔히 댓글 달아 주었는데..
글 올리신분 (댓글 달아 주었는데)
답글의 댓글이 없으면
무관심으로 생각~~
그 분한테는 댓글 달아주기가 좀~~거시기ㅎ
오늘도 닭방에 게시글이 올라 오면
고마운 마음에 댓글 열심히
달아주고 싶지요~~불이켜져 있으니 고맙!
축구경기도 이기도록 응원 많이 하고 있슴다ㅎ
향기님 멋져요!
이렇게 활기를 불어 넣어주시면
57년 닭들이 모여들겠지요ㅎ
늘 좋은 시간 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
젊고 예쁘신 새보미언니의말씀이 무슨 말씀인지 잘 알겠습니다~
우리 닭방만 불이 꺼진듯 싸늘하게 느껴진다는 회장님 말씀~!!
하루에 한번씩 이라도 들여다 보면 좋겠다는 걱정어린 말을듣고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 하루에 한번씩 이라도 들여다 보려고 노려하고 있습니다
비가 촉촉하게 내리는 아침 이지만 덥지 않아서 참 좋으네요~
행복주말 되세요~
사랑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향기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새보미. ㅎㅎ
아니되옵니다~
예쁜언니가 갑자기 무슨 말씀을 그리 하십니까요~
ㅎㅎ
더 바라지 않겠슴다
늘~하시던 데로 하시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ㅎㅎ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