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당신에게 사랑해 달라고 말한 적이 있나 없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했나 당신만이 아는 이야기 아닌가 분명 난 당신이 좋다 사실이다 그렇다고 좋다고 말한적이 있나 정말로 당신도 내가 좋은가 아니면 말고가 아니지 우리 분명 집고 넘어 가자 사랑하는 것은 아니지만 좋다 말은 아니지만 바라만 봐도 좋다 우리 마음은 언제나 비슷하게 좋다 내가 당신을 좋아하는 이유는 치사하거나 비굴하지 않은 원칙 매너나 예의에 벗어나지 않았다 흔히 나이 탓으로 돌리며 무절제함 아직은 보기 좋지 않았다 팔불출 항상 사람에 도리를 가추고 있다 당신을 만나면 기분이 좋다 사랑이라면 부담스럽고 불편하다 적당한 거리에 멈춰있는 기분이 좋다 사랑은 언제나 늘 댓가가 따르듯 그런 불필요한 여건이 싫은 이유고 서로를 배려하고 감싸는 마음이다 바라는 것은 없다 부족하다면 채워주고 현상회복으로 돋고 싶은 마음뿐이다 욕심이나 욕망을 위한 길이 아니다 참으로 좋은 마음의 배려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