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닭띠 모임

좋은 느낌

작성자산곡신정식|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2

 





좋은 느낌 / 산곡 신정식 


내가 당신에게 사랑해 달라고
말한 적이 있나 없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했나


당신만이 아는 이야기 아닌가
분명 난 당신이 좋다 사실이다
그렇다고 좋다고 말한적이 있나


정말로 당신도 내가 좋은가
아니면 말고가 아니지
우리 분명 집고 넘어 가자


사랑하는 것은 아니지만 좋다
말은 아니지만 바라만 봐도 좋다
우리 마음은 언제나 비슷하게 좋다


내가 당신을 좋아하는 이유는
치사하거나 비굴하지 않은 원칙
매너나 예의에 벗어나지 않았다


흔히 나이 탓으로 돌리며 무절제함
아직은 보기 좋지 않았다 팔불출
항상 사람에 도리를 가추고 있다


당신을 만나면 기분이 좋다
사랑이라면 부담스럽고 불편하다
적당한 거리에 멈춰있는 기분이 좋다


사랑은 언제나 늘 댓가가 따르듯
그런 불필요한 여건이 싫은 이유고
서로를 배려하고 감싸는 마음이다


바라는 것은 없다 부족하다면 채워주고
현상회복으로 돋고 싶은 마음뿐이다
욕심이나 욕망을 위한 길이 아니다


참으로 좋은 마음의 배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본 | 작성시간 26.06.21 그저 좋은 느낌이나 마음만으로 상대를 대할수있다면
    그것이 사랑이던 우정이든 상관없겠지요
    상대를위한 배려도
    사랑이라 생각합니다
    용서하는것도 ᆢ
    선배님의 닉네임을보니
    반가워 찾았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곡신정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항상 고맙습니다 배려에 감사하는 마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